About OHPQR » 행궁동 수제버거 오피큐알
15487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15487,bridge-core-1.0.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theme-ver-18.0.9,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top,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5.7,vc_responsive

오피큐알은 행궁동에 자리잡은 버거펍입니다.
컬러풀한 공간과 분위기, 맛있는 버거와 맥주가 함께하는 이 곳은 일상의 즐거움과 여유를 아는 모든 사람들의 공간입니다.

BURGER PUB Oh,PQR!

디자이너가 만든 버거펍

오피큐알은 피큐알 크리에이터스 레이블(PQR Creators Label) 에서 만든 공간입니다.
피큐알은 그동안 아트디렉션, 그래픽디자인, 상업미술, 패션등 여러분야는 넘나들며 활동해왔고 뉴욕, 도쿄, 서울등의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험적인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여러곳을 통해 만나온 식음료 문화에 대한 우리의 남다른 애정이 이 곳 오피큐알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렇게 음식과 술을 사람들과의 만남과 대화를 사랑한 크리에이터들인 피큐알이
공간을 만들고 운영하는 것은 색다른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것이었습니다.

로컬과 청년메이커들과 함께 성장하다.

오피큐알의 고기, 수제쌀번, 수제맥주, 커피등 80% 이상의 주요 식재료들을 로컬메이커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피큐알의 성장은 함께 땀흘린 로컬파트너들의 성장이며 그 수익은 자연스럽게 우리가 사랑한 이 도시로 돌아갑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버거펍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의 소비를 줄이고자 플라스틱빨대를 종이 빨대로 대체하며 플라스틱컵을 옥수수컵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재생지에 콩기름잉크방식인 리소그라프로 인쇄된 주문서는 뒷면을 활용한 메모장으로 만들어 다시 나누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수제맥주를 탭인 해놓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오피큐알에서 만나요!